본문 바로가기
shopping

갤럭시 폴드 에어라인 투명 케이스 사용기

by 잇빛나래 2020. 3. 6.

갤럭시 폴드 케이스를 새로 샀어요. 기존 케이스(슈피겐 터프아머)는 너무 두꺼워서 들고 다니면 손이 다 무거울 지경이었는데, 이번엔 좀 가벼운 걸 찾다가, 플라핏? 이라는 회사에서 나온 얇은 케이스가 있어서 그걸 사봤어요.

 

가격은 폴드 케이스 치고는 매우 저렴한 편, 이것보다 저렴한 폴드 케이스는 지금 시점에서는 없지 싶어요. 배송비까지 해서 만원 남짓.

 

당연히 가격때문에 케이스만 달랑 올 줄 알았는데, 의외로 외부 패키지가 있더라고요? 신기했어요.

 

열어보면 이렇게 불투명에 부들부들한 비닐 재질 안에 케이스가 들어 있었어요.

뜯어서 끼워보는데 생각보다 뻑뻑한 편, 말랑거리는 소재가 아니라 딱딱한 소재예요. 약간 힘주어서 끼워야 들어가네요.

얇아서 잘 맞아보이는 느낌. 생각보다 지문은 많이 묻을 거 같더라고요.

앞에서 봐도 깔끔하게 잘 맞아요! 왼쪽 오른쪽 상하단에 있는 네 부분은 충격 흡수를 위한 부분이라고 하는데, 글쎄요. 떨어트려보면 알게 될까요?

 

여기저기 돌려가면서 볼게요.

 

지문센서 쪽은 이렇게 뚫려 있어서 지문인식은 편하게 되는 편(다만 저 부분이 완전히 보호되진 않는다고 봐야 될 거 같아요) 그래도 지문인식 너무 잘 되어서 좋아요. 두꺼운 케이스는 지문인식 너무 힘들더라고요.

 

위쪽 스피커 부분이고요

아래쪽 스피커 부분인데, 마이크 쪽 구멍이 크게 뚫려있어요. 기존 케이스는 이게 좀 작기도 하고 케이스가 두꺼워서, 갤럭시 폴드로 바꾸고 나서 통화품질이 너무 안 좋아졌다고 주변 사람들한테 혼났었는데, 바꾸고 나서는 다들 잘 들린다고 하네요!

아쉽게도 힌지 부분은 보호가 안 되어요. 

약간 모서리부 마감이 날카롭게 되어있긴 한데, 가격 생각하면 괜찮은 거 같아요!

 

정리하면

 

장점

가격 - 만원 남짓이라 폴드 케이스 중에 제일 저렴

투명, 얇음 - 투명하면서 얇은 케이스는 현재 이 케이스가 유일

테이프 없음 - 별도의 부착 부분이 없어서 깔끔해 보여요

마이크 - 통품이 좋아졌다는 이야기가 많이 들리네요

 

단점

마감 - 모서리부 마감이 좀 아쉬워요

 

이상 에어라인 투명 케이스 구입 & 장착 기였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