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trip

광명역 근처 수제버거집, 처비핑거스

by 잇빛나래 2020. 4. 26.

광명 철산 주공아파트에 겹벚꽃을 찍으러 갔다가, 뭘 먹을까 고민하다 수제버거를 먹기로 했어요. 구글 지도를 켜놓고 근처를 좀 검색해보니 수제버거집이 몇 개 있었는데, 그중에서 가게 된 곳이 처비 핑거스예요. 여긴 일단 외부가 너무 예쁜 거 같아서 기대하고 갔는데, 예쁘고 깔끔한 가게만큼이나 버거도 맛있었네요.


처비 핑거스, CHUBBY FINGERS

주소 : 경기 광명시 일직로 99번 길 26 1층 101호 (일직동 503-2 1층 101호)

전화 : 02-899-6714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chubbyfingers_burgerdiner/

주차 : 가게앞 가능(3-4대?)


철산에서 출발하긴 했지만, 처비 핑거스는 광명역 근처에 자리 잡은 곳이라 한참 내려갔었네요. 한 20분 정도? 처음 지도만 봤을 때는 광명역 근처인 줄은 모르고 갔는데, 코스트코에서 좀 더 간 사거리 근처에 있는 가게더라고요. 예전에 왔을 때는 이쪽에는 뭐가 없었던 것 같은데, 가게들이 잔뜩 들어와 있어서 좀 놀랬어요.

 

일단 가게 모습이 너무 예쁜 편이에요. 오른쪽 창문은 날 좋은날은 열어두시고 양쪽을 테이블로 쓰시는 듯한데, 이날은 바람이 정말 많이 불어서 닫아두고 계셨네요.

영업시간은 11시 30분부터, 가게에서 먹으면서 보니 배달로도 많이들 시켜드시는것 같던, 테이크아웃하시는 분들도 생각보다 꽤 있었어요!

들어가면 테이블이 있는 자리들이 좀 있고, 혼자 앉아서 먹기 좋은 자리들도 있는 편이에요. 햄버거 파는 가게보다는 약간 카페 같은 느낌? 빨간색을 포인트로 쓰셨는데, 가게가 너무 예쁘더라고요.

전체적으로 깔끔깔끔.

여기는 창문 바로 앞인데 바로 앞에 그릴이 있어서 만드시는 모습을 보면서 먹을 수 있겠다 싶었어요.

벽에는 가게 이름, 그리고 벽 쪽 마감도 붉은색이 포인트

버섯이 이날은 안 됐었던, 버거, 그리고 맥주도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이날은 처비 버거 둘, 프렌치프라이 + 캔음료, 어니언링 + 캔음료. 주문은 메뉴판 바로 왼쪽에 있는 키오스크로 주문하면 돼요. 

주문하고 나서 나오는 동안 둘러보기, 스위치 위에 귀여운 스티커들을 붙여두셨더라고요. 

이런저런 이야기 하면서 기다리다가 나온 버거예요. 치즈를 빼 달라고 해서 치즈는 안 들어가 있는 상태니 참고하시면 될 거 같아요. 캔음료는 컵에 그대로 따르니까 딱 하나가 그대로 들어갈 정도로 얼음이 들어있었어요.

감튀는 역시 케첩, 그리고 어니언링은 타르타르소스인 거 같았던.

날 따뜻하고 바람이 심하지 않으면, 앞 창문이 열려있었을 텐데 그건 새삼 아쉽네요.

버거는 패티 자체가 참 맛있는 편, 재료도 적당히 잘 쌓아주셔서 자르기가 편한 편이에요. 버거도 맛있는 편인데 대박은 어니언링이라고 느꼈던! 감튀랑 어니언링을 섞을게 아니라 어니언링만 주문할 걸 그랬어요.

 

그리고 생각보다 배가 많이 부른 편이에요. 처음 나온 것만 해도 버거킹 와퍼보다 훨씬 작은 사이즈라서, 이게 배가 부르려나 라고 생각했는데, 버거를 먹고 사이드는 조금 남겼어요(사진상의 사이드는 둘 다 1/2 메뉴예요). 어지간한 곳 라지 세트 이상의 양인 거 같은 느낌.

 

이케아나 코스트코 들릴 일 있으면 한 번쯤 더 와서 다른 메뉴도 먹어봐야겠다 싶은 곳 :)


처비 핑거스, CHUBBY FINGERS

주소 : 경기 광명시 일직로 99번 길 26 1층 101호 (일직동 503-2 1층 101호)

전화 : 02-899-6714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chubbyfingers_burgerdiner/

주차 : 가게 앞 가능(3-4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