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tour/2019

편하게 갈만한 베이커리 카페, 소하동, 하이파이브 커피웍스

by 잇빛나래 2020. 4. 29.

하이파이브 커피웍스를 다녀왔어요. 원래는 소하고택을 가려고 했는데, 막상 도착해보니까 사람이 너무 많더라고요. 그래서 근처를 좀 검색해보니 깔끔하고 괜찮아 보여서 바로 가봤네요.


하이파이브 커피웍스(highfive coffee works)

주소 : 경기 광명시 소하로109번길 6 1층 하이파이브 커피웍스(소하동 1337-8)

전화 : 02-899-0255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highfive_coffeeworks/

주차 : 카페 바로 앞 두 세대 정도


도착하니 전체적으로 깔끔한 느낌, 생각보다 카페가 무척이나 큰 편이에요. 가장 왼쪽 공간은 디저트와 베이킹을 하는 곳, 가운데는 매장 절반에 로스팅 룸 절반, 그리고 오른쪽은 오롯이 의자들과 테이블만 있는 곳이에요.

주차는 바로 카페 앞에 하시면 되는데, 자리가 많은 편은 아니라 두세대 정도? 주차할 수 있을 듯했어요.

생긴 지 얼마 안 된 곳 같았어요. 밖에서부터 전체적으로 깔끔한 편이라는 느낌을 받았네요.

들어가면 만나게 되는 첫 공간, 여길 기준으로 왼쪽이 베이킹 룸, 그리고 오른쪽이 테이블들이 있는 곳이에요. 여기서도 마실 수 있는데 여기도 충분히 넓은 편이었어요.

메뉴판이 어디 있나 했더니, 특이하게 왼쪽 벽에 메뉴판들이 있더라고요. 메뉴판을 이렇게 만드는 것도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대략적으로 그림을 보면 어떤 재료들이 들어가는지, 어떤 메뉴인지 짐작이 가는 메뉴예요.

바로 왼쪽은 베이킹을 하는 공간, 여기서 만든 디저트들이 바로 카페로 오는 구조예요.

좀 더 넓게, 카페 입구에 주차된 차들도 보이네요.

충분히 이쪽 공간도 넓은 편이에요. 의자 사이 공간들도 충분하고 의자도 정말 많은 편이에요. 의자 높이나 테이블 높이도 작업하기에 나쁘지 않은 편, 벽 콘센트들도 그렇고요.

안쪽 공간은 약간 더 감성(?)이 있는 느낌으로 꾸며져 있었네요. 반대편엔 대형 테이블이 있어서 공유하는 자리가 크게 설치되어 있더라고요.

조금 기다리자 나온, 플랫화이트 :) 

전체적으로 가격이 비싼 편이 아니고, 깔끔하고 편한 느낌이라 좋았어요. 나중에 보니 디저트에 대한 호평이 생각보다 많은 곳인데, 배가 불러서 디저트를 못 먹은 게 새삼 아쉽더라고요.

 

지인들끼리 가볍게 이야기하러 가거나, 혼자서 공부 혹은 작업을 해야 할 때 자리 잡고 천천히 하기도 좋아 보이는 곳 :)


하이파이브 커피웍스(highfive coffee works)

주소 : 경기 광명시 소하로109번길 6 1층 하이파이브 커피웍스(소하동 1337-8)

전화 : 02-899-0255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highfive_coffeeworks/

주차 : 카페 바로 앞 두세대 정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