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tour/2020

김포 풍무동, 빈치하다

by 잇빛나래 2020. 6. 26.

햇살이 가득 들어오는 부드러운 분위기의 카페


빈치하다, VINCHHADA

주소 : 경기 김포시 유현로237번길 89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vinchhadacafe/

주차 : 카페 옆 주차 가능


인스타에서 김포 카페를 꾸준히 보는 편인데, 최근에 유독 눈에 띄는 곳이 바로 이곳이었어요. 다른 곳보다 예쁜 음료 사진들이 올라오는 걸 보고, 여긴 꼭 가봐야겠다 하고 있었는데, 생각지도 못한 곳에 있는 곳이더라고요. 김포인데도 이쪽은 처음 와보는 곳이네요.

이런 큰 거리 모퉁이에, 자리잡은 카페예요. 모퉁이답게 벽면이 다들 개방되어 있어서 밖에서도 카페가 밝아 보이는 느낌이에요. 이쪽만 유리창이면 모를까, 반대편도 주차장 앞이 유리라서 개방감이 정말 좋아 보이는 편.

들어가자마자 마주하게 되는 심플하고 깔끔한 공간, 의외로 자리나 테이블 높이는 불편한 편은 아니었어요. 인스타 카페라고 해서 불편하진 않을까 했는데, 그런 걱정은 안 하셔도 될 듯해요. 내부 층고도 높은 편이라서 안에 들어가도 답답한 느낌이 하나도 없네요.

 

주문은 오른쪽에 보이는 태블릿 PC 있는 곳에서 할 수 있어요. 가게 반 정도는 나누어서 가죽공방으로 쓰고 계신 듯해요.

 

주문은 블루 레모네이드, 다른 음료들도 예쁜 편인데, 유독 색감이 좋은 것 같더라고요. 디저트는 테린느를 주로 하시는 듯, 테린느를 그렇게 좋아하진 않아서, 다음번엔 다른 것도 있었으면 싶던 :)

 

반대편을 봐도 개방감이 엄청난 공간, 블라인드로 가려진 왼쪽이 가죽공방으로 쓰시는 곳이에요. 가장 앞자리도 편해 보였는데, 지나가는 분들이랑 눈 마주치는 게 부담스러울 거 같아서;

앉진 못했지만 이 자리도 편하게 앉아있긴 좋아 보였어요!

전체적으로 심플하고, 베이지톤이라서 편안했어요. 개방감도 좋은 편이라 햇빛 잘 드는 날에 사진 찍어도 잘 나올 것 같았는데, 이날은 날씨가 좀 흐려서 아쉬웠네요.

 

기다림 끝에 나온 블루 레모네이드, 나온 걸 보고 잘 시켰다 싶던 :) 가죽 공방답게 가죽으로 된 코스터와 가죽으로 된 메뉴 이름을 함께 쟁반에 담아주셨어요. 색감이 너무 예쁘더라고요. 시럽도 아낌없이 팍팍, 이렇게 넣어주시는데 맛이 없을 수가 없겠다 싶던.

예쁘게 나온 만큼 잘 담아드려야 하는 게 예의 같아서 여기저기서 막 담아봤어요!

한참 담다 보니까 주문받는 곳 뒤쪽에도 테이블이 하나 있더라고요. 여긴 주차장 쪽인데 테이블 하나, 자리도 딱 두 자리밖에 없는 곳인데, 밖에서 봤을 땐 눈에 잘 안 띄는 곳이라서 부담스러우시면 여기도 좋아 보였어요.

 

말차라떼도 예쁘던데, 다음번엔 햇살이 쏟아지는 날 한번 들려봐야겠어요 :)

 


빈치하다, VINCHHADA

주소 : 경기 김포시 유현로237번길 89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vinchhadacafe/

주차 : 카페 옆 주차 가능


댓글